토트넘(8승 2 무, 승점 26) 손흥민이 두 경기 연속 골로 시즌 8호 골을 터뜨렸습니다. 토트넘은 28일 영국 런던에 위치한 셀허스트 파크에서 2023-24 시즌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크리스털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2대 1로 승리했습니다.
팰리스와의 경기 이후에도 계속 되어 토트넘 손흥민 경기 일정은 진행되는데요. 손흥민 경기 일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손흥민 리그 8골 득점 단독 2위
토트넘은 개막 10경기 연속 무패로 리스 선두를 지켜나가고있습니다. 후반 21분 왼쪽 측면에서 브래넌 존슨과 메디슨의 절묘한 2대 1 패스로 수비를 뚫고 손흥민이 깔끔하게 슛으로 성공시켰습니다.
지난 24일 풀럼전에 이어 두 경기에서 연속골을 뽑아낸 손흥민은 시즌 8골로 맨시티의 공격수 홀란에게 한 골 차인 PL리그 득점 단독 2위에 올랐습니다.
손흥민은 9월 활약을 바탕으로 개인 통산 4번째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했으며, 프리미어리그 4경기에서 6골을 터트리며 리그 무패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토트넘 vs 팰리스( 2경기 10경기 무패 행진)
토트넘은 후반 추가 시간에 팰리스에게 한 골을 내줬지만 2대 1로 경기를 마무리했으며, 개막 10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토트넘과 팰리스전에서는 안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기존과 같은 4-2-3-1 포메이션을 선택했으며, 굴리엘모 비카리오가 골문을 지켰으며, 수비수 페드로 포로, 크리스티안 로메로, 미키 판더벤, 벤 데이비스가 백 4를 구성했습니다.
중원 3선 포백 앞에서 파페 사르와 이브 비수마가 호흡을 맞췄으며, 공격진은 2선에서 데얀 쿨루세브스키와 제임스 매디슨, 히샤를리송이 최전방 공격수인 손흥민 뒤를 받쳐 지원했습니다.
선발 출전한 손흥민의 패스로 경기를 시작하여 전반 두 팀 모두 득점을 기록하지 못한 채 0-0으로 마무리됐습니다. 후반 토트넘은 행운의 자책골로 선제골에 성공했으며, 21분 득점을 터트리며 리그 8호 골 성공시키며 득점 단독 2위로 올라섰습니다.
손흥민은 지난 3라운드 번리전 이후 7경기만에 경기 풀타임을 소화해 냈습니다.
손흥민 토트넘 관련 인기있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