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이혼사유 쇼핑몰 직업

by 이슈_주부 2023. 9. 4.
728x90

 

 

이번 나는 솔로 16기는 돌싱특집으로 방송되고 있습니다. 매 시즌 방영될 때마다 논란과 이슈가 늘 이어져 왔습니다. 이번 편은 유난히 많은 출연자 중 논란이 되어 화제의 중심에 있는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이혼사유 쇼핑몰 직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나는 솔로 16기 방송을 못보셨지만 영숙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이혼사유 쇼핑몰 직업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이혼사유 쇼핑몰 직업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이혼사유 쇼핑몰 직업

영숙은 90년생 34세의 발레 전공자로 대구의 한 대학교 무용학과 외래교수 출신입니다. 영숙은 교제 1개월 만에 아이가 생겼고, 집안의 반대도 있었지만 아이에게 좋은 가정을 만들어 주고 싶은 마음에 결혼을 했다가 2년 만에 이혼한 사연을 털어놓았습니다. 

 

방송에서는 무용강사 직업만을 밝혔지만 동시에 옷 쇼핑몰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방송의 화제로 영숙의 쇼핑몰(RINA RINA) 또한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직업: 중고등학교 예술강사(전 대구 카톨릭대학교 무용학과 외래교수)/ 옷 쇼핑 몰(리나리나)
      • 나이: 1990년생 34세
      • 영숙 인스타그램: 영숙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는 솔로 17기 예고 및 출연진 직업 정보(118회)

'나는 솔로' 17기 솔로남녀가 처음 만남을 가졌습니다. 11일(수)에 방송된 SBS Plus와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 사랑을 찾아 '솔로나라 17번지'에 입성한 17기 솔로남녀의 놀라운 스펙

103.jubu100.com

 

 

 

영숙 인스타 논란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악플에 분노하여 "본의 아니게 내일 서울 가는 이유. 여기에 올라온 것들만 아니란 거 잘 아실 거예요. 작가님의 허락하에 진행합니다.", "지워도 소용없어요. 아시잖아요. 이미 너무 왔습니다.. 그 외에 모든 댓글...아니 악플들 모두 책임을 묻겠습니다. 감히... 내 새끼를 어디 함부로 그 입에 올립니까? 등 악플 테러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악플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영숙이 공개한 악플 내용

영숙이 공개한 악플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진짜 이혼한 이유를 알겠다. 파란만장한 삶은 본인이 자초한 듯. 앞으로 결혼꿈도 생각하지 말고 사세요"

"병원 가세요 제발"

"아이고 미친X아 대구사람으로 X팔린다"

"넌 평생 욕먹고 살겠다"

 

일부 네티즌들 댓글

"아기 미래가 벌써 다 보인다"

"애가 너무 걱정된다 진짜"

 

 

영숙은 방송 중 출연진과 다투거나 갑자기 화를 내는 등 역대급 캐릭터라는 평가를 받으며, 이런 이슈성 때문에 시청률까지 올라가고 있다고 합니다. 

 

 

싸움 발단: 나는 솔로 16기 112회, 영숙 광수 다툼 이유

지난 30일에 방송된 나는 솔로에서는 광수와 영숙은 랜덤데이트 중 데이트 중단이라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이날 방영되면서 광수와의 다툼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보다 자세하게 영숙과 상철의 랜덤데이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112회, 영숙 광수 싸운 이유(영숙의 트라우마를 건드리다?) 직업 나이 인스타

30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솔로'에서는 16기 돌싱특집, 영숙과 광수가 싸운 이유가 밝혀졌습니다. 방송클립영상 보러가기 영숙과 광수의 랜덤데이트가 그려지는 가운데 영숙은 광수와 데이트

jubu100.com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이혼 사유

방송에서는 영숙은 집안의 강한 반대에도 결혼 전 임신으로 아이를 잘 키우기 위해 결혼했으나 순탄치 않은 결혼 생활로 2년 만에 결혼했다고 밝혔습니다. 

 

 

힘든 상황 속에서도 무용강사 및 쇼핑몰 CEO로 멋지게 살아가시는 영숙님의 멋진 모습 응원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나는 솔로 16기 남성 출연자 인스타 직업 나이 총정리(, 영철 광수 상철 영식 영호 영수)

나는 솔로 16기는 돌싱특집으로 남성 출연자들의 인스타그램, 직업, 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남성 출연자들의 첫 등장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영철 광수 상철 영상

njob-dianminj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