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17기 자기소개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by 이슈_주부 2023. 10. 19.
728x90

'나는 솔로' 17기 솔로남녀가 처음 만남 후 자기소개 타임을 가졌습니다. 17기 솔로남녀의 자기소개 타임에서 어떠한 반전을 선사할 지 모두의 관심이 보아졌는데요.

 

18일(수)에 방송된 SBS Plus와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 자기소개 타임으로 출연진들의 베일을 벗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역대급 자기소개타임으로 고스펙의 직업이 계속 이어졌으며, 자기소개 서로의 호감도가 급변하며 앞으로 펼쳐질 내용들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켰습니다.

 

 

 

 

 

 

 

나는솔로 17기 자기소개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나는솔로 17기 자기소개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이번 솔로나라 17기 촬영지는 경상남도 거창시에서 진행됩니다. 오늘은 다들 궁금해하실 나는 솔로 17기 출연진 직업 정보,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SOLO(솔로)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12인의 솔로 남녀들이 모여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입니다.

 

솔로남녀는 실명 대신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의 가명을 사용해 4박 5일간 함께 솔로나라에 머무르며 자신의 인연을 찾아갑니다.

 

 

 

 

 

솔로남 자기소개타임

솔로남 자기소개 영상

 

[다시보기] 나는 SOLO 119회

SBS 온에어/VOD/클립영상 즐기기!

programs.sbs.co.kr

 

 

영수

  • 나이 39세
  • 직업: 삼성전자 반도체 개발 연구원
  • 학력: 연세대학교 학사, 서울대학교 석사과정
  • 어필 포인트: 결과보다 과정의 행복을 추구하며 자신감이 높은 편이이며, 나와 함께라면 한시도 지루하지 않을 것이다.
  • 인스타그램: Updatescheduled

 

 

 

영호

  • 나이: 33세
  • 직업: 전문의 준비하고 있는 정신과 의사
  • 취미: 홀덤 프로 선발전 출전
  • 인스타그램: Updatescheduled

 

 

 

영식

  • 나이: 34세(캐나다 국적자)
  • 직업: 외환 중개인
  • 어필 포인트: 데이트 할 때 몸만 오시면 된다.
  • 인스타그램: Updatescheduled

 

 

 

 

영철

  • 나이: 37세
  • 학력: 연세대 졸업
  • 직업:장외 파생상품 외환 채권 트레이더
  • 어필 포인트: 자가 아파트, 요리, 빨래, 청소 살림솜씨까지 보유한 '준비남'
  • 인스타그램: Updatescheduled

 

 

 

광수

  • 나이: 41세
  • 직업: 대학병원외과의사(응급실 촉탁의)
  • 인스타그램: Updatescheduled

 

PD와 인터뷰 당시 밝은 핑크 머리였던 광수의 직업은 응급실 의사, 촉탁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교수님 추천으로 하게 됐으며, 촉탁의는 6개월 정도 할 생각으로 로키산맥과 미국 등 여행을 하고싶다는 자유로운 생활관을 보였습니다.

 

 

상철

  • 나이: 36세
  • 직업: 광고 회사 기획가
  • 어필포인트: 6년째 일에 매달려서 지냈지만 바뀔 마음 출분이 있으며, 상대방에게 최대한 맞춰주는 스타일 '예비사랑꾼'

 

 

 

 

 

 

 

 

솔로녀

솔로나라 17번지에 입성한 솔로녀들은 우월한 여신 같은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데프콘은 화사한 비주얼의 솔로녀들이 등장할 때마다 와~라고 감탄하는 한편, 완전 내 스타일이라며 몰입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영숙

  • 나이: 32세
  • 직업: 고려대학교 학사-석사-박사를 거쳐 암 치료법 개발하는 교수로 재직
  • 취미: 사이버대학교 편입하여 심리학 관련 수업듣고 주말에는 미술을 배우고 작년까지는 필라테스 강사로도 일함
  • 인스타그램: Updatescheduled

영숙은 대학에서 연구소 교수로 일하고 있으며, 사전 인터뷰 당시에는 전임교수는 아니고 연구를 주로 하는 계약직 교수, 연구원이라고 밝혔습니다.

 

주 연구 분야는 암 치료쪽이며, 고려대학교 이공계열 박사 졸업 후 현재는 같은 대학 박사 연구원으로 근무중이라고 전했습니다.

 

 

나는솔로 17기 영숙 자기소개

 

반전 매력으로 지혜롭고 밝은 솔로녀들의 정체!ㅣ나는솔로 EP.119ㅣSBS PLUS X ENAㅣ수요일 밤 10시 30

나는 SOLO | 수요일 밤 10시 30분 〈나는 SOLO〉 SBS PLUS X ENA 공동제작/동시방영 - SBS Plus 홈페이지 : https://plus.sbs.co.kr - SBS Plus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sbs_plus - ENA 홈페이지 : https://ena.skylifetv.co.kr/

tv.naver.com

 

 

정숙

  • 나이: 34세
  • 직업: 엘지전자 상품기획팀 근무중
  • 어필 포인트: 태국에서 왕립국제하굑 다녀서 바라보는 세상 시야가 넓고 독립적이며 자립적이다.
  • 인스타그램: Updatescheduled

 

정숙은 아버지의 사업으로 유년 생활 태국에서 보냈으며,  "제가 남녀관계에 있어서는 조금 서툰 부분이 있는 것 같다. 그런 부분을 깨우치고 싶었던 것도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최근 연애는 10년 전이고 3일과 3개월 정도 두 번 사귀었다며, 진정한 사랑은 아직 못해본 것 같다며 찐 사랑에 대한 갈증을 드러냈습니다.

 

 

 

영자

  • 나이: 29세
  • 직업: 아산병원 연구 간호사
  • 취미: 요가
  • 어필 포인트: 결혼하기 이른 나이는 사회가 정해놓은 것 같다며, 안정적인 결혼을 추구한다.
  • 인스타그램: Updatescheduled

 

 

옥순

  • 나이: 34
  • 직업: 세종시 매호픅염소 대표/ 전YBM 어학원 종로 e4u 토익강사, D보건대 토익 강사
  • 학력: 연세대 졸업, TESOL 수료, 캐나다 주립대
  • 인스타그램: Updatescheduled

 

등장 전 부터 화제였던 옥순은 직업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옥순은 토익 전문가이며 종로학원과 대학에서 토익 수업을 가르치다가 할어니와 할아버지 시절부터 해온 가족사업을 지금은 아버지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토익 강사가 아닌 이 일을 평생 할거라고 밝혔습니다.

 

 

나는솔로 17기 순자 자기소개

 

반전 매력으로 지혜롭고 밝은 솔로녀들의 정체!ㅣ나는솔로 EP.119ㅣSBS PLUS X ENAㅣ수요일 밤 10시 30

나는 SOLO | 수요일 밤 10시 30분 〈나는 SOLO〉 SBS PLUS X ENA 공동제작/동시방영 - SBS Plus 홈페이지 : https://plus.sbs.co.kr - SBS Plus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sbs_plus - ENA 홈페이지 : https://ena.skylifetv.co.kr/

tv.naver.com

 

 

순자

 

 

 

 

나는솔로 120회 예고

나는솔로 120회 예고편 

 

[나는솔로 120회 예고] 시작되는 17기 사랑 찾기! 첫 선택의 시간!ㅣ나는솔로 EP.120ㅣSBS PLUS X ENAㅣ

SBS 온에어/VOD/클립영상 즐기기!

programs.sbs.co.kr

 

순자, 옥순, 현숙은 다음 주에 공개될 듯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6 북중미 월드컵 예선 일정 최종 조편성, 한국 축구 국가대표

한국 축구대표팀은 다음 달 11월 2026 월드컵(미국 캐나다 멕시코 공동개최) 아시아 2차 예선을 시작합니다.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2026 북중미 월드컵 예선 일정, 조편성과 한국 축구 국가대표

103.jubu100.com

 

김지영 한겨례 결별 소식(하트시그널4)

'하트시그널 4'에서 연인으로 이어진 김지영 한겨레 커플이 결별했다는 소식입니다. 김지영은 14일 인스타그램에 달린 "현재 연애 여부를 알려달라"라는 댓글에 "솔로입니다"라는 댓글을 달았는

103.jubu100.com

 

송중기 여동생 결혼식 케이티 함께 참석(인스타그램)

14일 열린 송중기 여동생 결혼식에 배우 송중기와 아내 케이티 루이스 손더스(Katy Louise Saunders)가 함께 참석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송중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여동생 결혼식 각종 온라인

103.jubu100.com

 

 

728x90